컨텐츠 바로가기


talk

게시판 상세
SUBJECT 일인다역 난다대표입니다^^;;
NAME (ip:)
  • DATE 2016-04-16 19:40:11
  • 추천 추천하기
  • HIT 3788
GRADE 0점


FILE speak-talk-00117.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2016-04-18 18:0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스피크언더보이스를 좋아해주신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도 하고싶은데로 자유롭게 해서 보여드릴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방문해주세요^^
    더욱 멋진 난다 & 스피크 언더보이스가 될께요 감사합니다
  • 정**** 2016-04-20 13:54: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난다 초창기때(은하모델?있을때)핸드폰으로 전화받으시던 기억이ㅋㅋ
    난다는 항상 멋있었어요~ 20대 초반이던 제가 벌써 서른이 훌쩍 넘은것처럼ㅠ난다도 벌써 10년이 넘었네요^^
    지금은 너무 커져버려 백화점에가서 보는게 더 친숙한 브랜드가 되었지만
    이렇게 난다쥔장언니만의 공간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자주 자주 글도 남겨주시고~ 이쁜옷 보여주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난다쥔장언니~
  • 2016-04-20 15:29: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꺄!!! 대박~~~ 지금 언니 글 은하에게 캡처해서 카톡보내줬어요 ㅎㅎㅎㅎ
    정말 감사해요 그때를 기억해주시고 흑ㅜㅜㅜ
    저도 뭔가.. 너무 그리웠습니다
    지금은 시대가 많이 달라져가지고 그때처럼 친숙한 분위기 내기도 어색했는데ㅎㅎ
    저도 작은 공간이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우리 오손도손 자주뵈어요^^ 자주 놀러오세요 언니 ㅎㅎㅎ
  • 엄**** 2016-04-27 15:24: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초창기때부터 스타일난다라는 사이트를 즐겨보고, 이년정도됐나요...?ㅎㅎ
    하루에 한번씩 난다를 구경해요 오늘은 어떤 옷이 있나하구요~
    집에는 스타일난다 김소희 쥔장언니가 지은 책도 예~~~전에 초창기때 사논 거도있고! 뭐 팬이라하면웃긴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무튼 이말을 하자는게아니라
    두달만에 살이 퍽 찌다보니까 맞는 사이즈가 별로없어서 못사고있거든요
    근데 언제부턴가 라지사이즈도 생기더니 스피크 언더 보이스가 생겼더라구요
    난다는 이제 너무 크게 성장을 하다보니 배송도그렇고 너무 대중화가 되어있는데
    이거는 일단 너무 마음에든게 당일출고 목적으로 한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고
    개인적으로 하는 부분이니까 더 세심하다고 해야할까? 뭔가 같은건데, 난다도 스피크도 다 같은 주인언니껀데도 불구하고 여기에 더 손이 가게 되더라구요 요새 한쇼핑몰에서 다른 타사이를 많이 만들어서 옷을 여러 종류로 파는걸 보긴했는데 그거와 달리 같은걸 만들더라도 다른 부분이 있다는거에서 정말 큰 메리트를 느꼇어요
    그것은 난다에선 배송이 정말..사실..느리거든요..근데 여기는 일단 글 자체부터 임팩트잇다고 해야할까요
    쥔장언니께서 고객들을 위해 쓴글은 다 하나하나 챙겨보고있는데요 ~ 그냥 읽으면 뭔가 편안해지네요
    믿고 구매할수있는 기분. 난다홈페이지에선 절대 찾을수없는 무언가랄까요? ^^ 그냥 고객으로서
    그부분이 감사하다고 생각이 들어서요 ~ 예전과 다르게 언제부턴가 난다가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거같고
    서비스부분도 그렇고 배송부분도 그렇고 더 좋아져야한다고생각햇는데 개인적으로 더 안좋아지는거같아서 별로였는데 그런 부분이 싹 사라졌습니다 . 믿고 언제나 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다
  • 2016-04-28 23:46:3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 오래전부터 난다를 지켜봐주시고 애용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 사실 오늘 잠을못자가지고 피곤했는데 너무 좋은 말씀해주셔서 몸도 마음도 힘이되었습니다^^
    저도 난다가 알려지면서 예전처럼 언니언니 하는거도 뭔가 예의에 어긋나는것이 되고;;; 공식적인 소통을 할수밖에 없는것이 아쉬웠는데요 ㅠ
    그래도 같은 난다지만 뭔가 저만의 공간이 생기니 이렇게 이야기도 나눌수 있고 참 좋답니다^^ ㅎㅎ 난다도 부족한부분 채워서 더 만족하실수 있도록 할께요 ㅠㅠ 그래도 스피크를 통해 더 좋아지셨다니 참 다행이에요 ~
    앞으로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행복한 한주되시고 우리 담주에 또 만나요^^ ㅎㅎ
  • 박**** 2016-04-29 00:42: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친척들에게 받은 용돈을 엄마에게 안 뺐기고 모아서 인터넷에서 옷을 사기 시작했던 중학생시절부터, 난다의 언니들을 동경해 온 19살 여고생입니다. ㅎㅎ
    (다른 언니들 댓글보면 20대에서 30대로 되었다고하는데 전 아직 10대네요ㅎㅠ.. 원래 넷상에 이런 글 잘 안쓰지만, 이 나이의 저의 진심을 담아서 써볼게요! 어리다고만 생각하지말아주세요ㅎㅎ)
    저는 날적부터 시골에 살았는데요.ㅋㅎㅎ 여기는 개인옷가게도 별로 없고, 있어도 그냥 동대문에서 떼온 유행에만 맞춘 그런 옷들을 파는곳밖에 없어요. 그래서 늘 인터넷에서만 옷을 찾아왔는데 어느날 인터넷 서핑을하다 멋 모르고 들어온 난다 쇼핑몰에 반했습니다 ..정확히 모델언니들의 스타일링과 첨보는 특이한 제품들에 긍정적인 컬쳐쇼크를 받았어요. 이런 스타일링을 하는 쇼핑몰의 사장은 누굴까 참 대단하다는 생각도하구요 ㅠ
    그래서 밤새서 보고 또 보다가 맘에든 옷을 사서 입고나갔는데, 처음 느끼는 남들보다 옷을 잘입어서 주목받는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그 이후로 매일매일 난다에 들어와서 코디보고 그러다가 고등학생 때 잠깐 서울에 올라왔을때 백화점에서 난다매장을 봤는데 또 컬쳐쇼크.. 온라인 인터넷 쇼핑몰은 잘되도 그냥 많은 상품이 올라오는 활발한 사이트가 되는건줄만 알고있었는데, 이렇게 오프라인으로 그것도 큰 백화점에 입점하고, 3CE라는 톡톡튀는 코스메딕브랜드도 만들고..
    사장언니가 너무 멋있어서 그 날 이후로 저도 쇼핑몰창업에 급관심을 갖고, 대학 안 가고도 무조건 성공시킬거라고 부모님에게 땡깡부리다가 완전히 퇴짜맞았어요 ..ㅋㅋ 대학가서 해도 늦지않는다고. 그래서 지금은 열공빡공 중이지만 쉴겸 잠깐 난다 들어와서 예전에 봤던, 저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었던 제프리컴벨슈즈 보다가.. 옆 카테고리에 있던 스피크언더보이스를 보고 여기에 와서는 지금 거의 3시간째 감탄중입니다 ㅠㅠ
    사장언니가 직접 스타일링하고 찍었다는게..진짜 괜히 난다 사장님이 아니더라구요ㅜㅎㅎ 저도 제가 직접 디자인하고 고른 옷을 꼭 만들어보고싶었거든요. 난다처럼 유행타지않는 옷들로만요//
    정말 멋있어요.. 많은 유명한 해외 디자이너들이 있지만 저는 이렇게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사장언니의 감각이 더더더더더덛더더 좋아요!! 한 방에서 언냐가 만든 옷을 보면서 수다떠는기분??///... 끝까지 난다처럼 큰 규모가 아니더라도 다른 방식이 아닌 이런식으로 이어나갔으면 좋겠어요...꼬옥 ㅠㅠ ( 이건 정말..난다보다 더 조아요ㅠㅠ)
    아무튼 저에게 센세이션을 일으켜준 사장언니 정말 고맙고 존경합니다 ㅠ.ㅠ 멋있다는 말 그 이상이에요..! 요즘말로 걸크러쉬..CL이나 치타에게도 느끼지 못한 감정을 언니한테 느낍니다. 이 분야의 top이신분과 소통(talk)할 수있다는것도 정말 멋진일이에요^ㅁ^ 늦은 밤 의식의 흐름대로 썼지만 결론은 사장언니는 제 우상(idol)이시라는거에요!
    제 일생의 유리창에 패션은 큰 조각이에요. 그 조각의 반 이상은 난다인거같구요. 일년후면 저도 서울에서 살텐데 나중에 꼭 언니를 실제로 만나보고싶습니다. 나중에 만나서 제가 이 댓글을 썼다고도 말하고싶어요 ㅎㅎ 그리고 평생 난다의 옷을 사입고싶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스피크언너보이스 영원하라 >
  • 2016-05-01 01:10: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ㅎㅎ 어느덧 주말이네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지요^^ ㅎㅎ
    저도 이렇게 소통하게 될수 있음이 너무 행복한 요즘입니다^^
    앞으로도 작지만 이러한 방식으로 유지되는 스피크언더보이스가 될수 있도록 할께요^^ ㅎㅎ
    너무 좋은 말씀해주셔가지고 몸들바를 모르겠습니다;;;
    부족한데 예쁘게 봐주신 덕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더 노력해서 이쁜 모습 많이 보여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그럼 다음주 신상으로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ㅎㅎ
  • 요**** 2016-05-30 17:29:4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빅하고 볼드한 이어링 마니 제작해주세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MODIFY

PASSWORD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COMMENT

NAME  PASSWORD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